Simply Piano by JoyTunes는, 현재 여러분의 피아노 연주 실력과는 관계없이, 피아노를 더욱 잘 연주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. 다시 말하면, 그저 연주하는 요령을 배우려는 유저는 물론, 피아노를 단 한 번도 쳐본 적이 없는 유저들에게도 아주 좋은 앱입니다.
Simply Piano by JoyTunes의 가장 좋은 사용 방법은, 실제 피아노와 함께 이용하는 것입니다.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피아노 옆에 기기를 놓고, 연주를 시작하는 것 뿐입니다. 이 앱은 여러분이 연주하는 순간을 자동으로 감지하고, 곧바로 의견을 제공합니다. 피아노가 없더라도 배우는 건 가능하지만, 조금 더 어려울 것입니다.
광고
Simply Piano by JoyTunes에서는, 다양한 레벨의 수많은 코스들을 볼 수 있는데, 이는 음악 교사와 함께 피아노를 2년 간 배운 것과 같습니다. 또한, 여러 다양한 양식의 많은 곡들을 연주할 수 있는데, 이는 학습 과정을 즐겁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.
Simply Piano by JoyTunes는 피아노 연주를 배울 수 있는 즐겁고 간단한 도구입니다. 이 앱을 다운로드하고나면, 무료 코스 하나를 받게 됩니다. 나머지 코스는 이 앱을 통해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6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모든 것이 유료입니다.
최고이지만 'Eye of the Tiger'의 전체 노래 부분을 좀 더 느리게 해주실 수 있나요?
우리는 지불해야 했습니다... 지불하지 않아도 되기를 바랐습니다.